오는 4월 24~29일 국내 베타 테스트 진행
4월 4일부터 테스터 선착순 모집 진행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영상과 함께 오는 4월 24일~28일 국내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뉴스퀘스트]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영상과 함께 오는 4월 24일~28일 국내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크래프톤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베타 테스트 진행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크래프톤은 테스트 영상과 함께 오는 4월 24일~28일 국내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4월 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베타 테스트를 비롯 유튜브,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의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연내 글로벌 출시 예정인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역할수행게임) 장르로 '생존'과 '탐험'의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11월 국내 최대 게임 행사 '지스타 2023'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연을 제공하며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모았다.

당시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원작의 느낌을 잘 살려 좋았다", "조작 방식이 직관적이라 쉽게 적응할 수 있었다" 등의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에서는 다섯 가지 직업 캐릭터들이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전투하는 모습 등을 선보였다.

한편 크래프톤은 오는 4월 28일까지 해당 유튜브 영상를 감상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