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행사 진행...유튜브 채널 통해 시청 가능
대규모 권력 투쟁 그린 대작 MMORPG...상반기 출시

넷마블이 올 상반기 초대형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출시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이 올 상반기 초대형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출시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초대형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오는 15일 열리는 행사를 통해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내용이다.

세 개의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여러 요소가 들어있으며 이용자들은 역할 전투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만의 스토리텔링뿐만 아니라 날씨에 따른 플레이 변화, 낚시나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로 아스달 세계관의 디테일함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스튜디온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부터 IP(지적재산권)을 함께 만들어왔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가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기도 했다.

넷마블에프앤씨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개발진이 참여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모바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