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49층, 2개 동, 522실 규모, 전용 119㎡, 118㎡, 114㎡ 타입 구성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분양 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을 방문한 방문객들 [대우건설 제공=뉴스퀘스트]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분양 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을 방문한 방문객들 [대우건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대우건설이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국제도시 일원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푸르지오 스타셀라49’가 24일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2개동, 총 522실 규모로 구성된다.

타입별 분양 세대는 ▲114㎡ 174실 ▲118㎡ 174실 ▲119㎡ 174실로,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준공 및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청약자격 요건은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2024년 6월 19일)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로서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청약통장, 순위와는 무관하며 당첨 후 당첨자 관리 및 재당첨 재한 등이 적용되지 않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7일 실시하며 정당계약은 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계약금 5%,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매도 가능하다.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다. 최고 49층 거실 2면 개방형으로 지어져 골프장뷰와 서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가 장점이다.

현관 창고,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 카운터형 세면대가 전 타입에 적용된다. 지하 2층~지하 5층에 호실별 세대창고를 배치했다. 주차 또한 세대 당 1.9대를 주차할 수 있도록 했다.

현관, 거실, 주방, 침실 등에 다양한 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바일 원패스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세대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단지 내에 무인 택배 시스템을 설치하고, 지상층에는 어린이 세대를 고려한 놀이공간과 자연형 수경시설을 조성했다. 피트니스 클럽, GX클럽, 골프 클럽 및 스크린 골프 등의 운동 시설과 독서실, 그리너리 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조식서비스도 예정돼 있다.

단지 바로 가까이에는 스타필드 청라가 2027년에 개점을 앞두고 있고, 올해 하반기엔 코스트코 청라점도 개점을 앞두고 있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청라국제도시역은 7호선 연장선(예정)이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이다. 또 공항철도‧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이 계획돼 있다.

스타필드 청라 남쪽으로는 청라 의료복합타운 조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하나금융타운이 오는 2025년 준공을 목표로 건설 중에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서의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돔구장을 품은 곳으로 스타필드 청라를 비롯해 청라의료복합타운, 하나금융타운, 교통 호재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춰 미래가치가 높다”며 “베어즈베스트청라CG의 페어웨이와 서해바다의 오션뷰 등 다양한 조망권도 확보했으며 푸르지오 브랜드만의 우수한 상품성을 통해 향후 입주민분들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분양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