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하이로드 영웅은 ‘루디’...풍성한 혜택 제공
‘운명의 굴레’, ‘깊은 밤의 악몽’ 등 신규 콘텐츠 추가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최상위 등급의 영웅 '하이로드'가 추가됐다. 

첫 번째 하이로드 영웅은 ‘루디’로 팀 전체 치명타 공격의 공격력 계수를 강화시키며, 자신의 생존 능력뿐만 아니라 아군의 생존 능력도 함께 향상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콘텐츠 ‘운명의 굴레’도 업데이트됐다. 하이로드 영웅을 획득 및 성장시킬 수 있는 PvE(플레이어 대 환경)가 결합된 신규 콘텐츠다. 

이용자는 고유 능력치 및 랜덤 능력치가 각각 부여된 타일을 밟아 능력치를 높이고 이를 활용해 보스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전투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를 활용해 하이로드 ‘루디’ 영웅을 구매하거나 ‘하이로드의 권능’ 등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하드코어 악몽 보스전 ‘깊은 밤의 악몽’이 추가됐다. 악몽 30단계 클리어 시 진입이 가능하며, 3개의 덱 편성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레전드 등급 영웅 ‘알시온’을 획득할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일러스트레이터 '낡은창고'와 이모티콘 콜라보가 진행된다. ‘낡은창고’가 직접 제작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공식 이모티콘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내달 4일까지 출석만 해도 최상위 등급 하이로드 ‘루디’ 상자와 ‘1주년 레전드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스페셜 출석부’가 진행된다.

매일 갱신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상점에서 레전드 영웅 ‘오목’, ‘비담’, ‘항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카니발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1주년을 기념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PD가 준비한 깜짝 선물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쿠폰 코드(PD1YEAR)를 입력하면 사황, 구사황, 다크나이츠, 천상의 수호자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선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년간 이용자들의 모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총 7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어워즈를 진행해 각 부문 1위 이용자의 이름으로 ‘쿠폰’을 생성해 배포할 에정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