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맞이 추석 전야제 이벤트...전 서버 캐릭터 생성제한 해제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로드나인'의 한가위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9/230667_127284_2741.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로드나인'의 한가위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전야제’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몬스터 처치, 호문 배양 등 다채로운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로드나인의 성장에 필수 재화인 ‘시간의 조각’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추석 이벤트에 어울리는 ‘한복’ 스킨도 공개하고 일부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먼저 보스 몬스터의 무기 드랍율을 2배 상향 조정해 파밍의 재미를 강화했다. 히든 직업 최초 달성자 닉네임 각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업데이트와 함께 로드나인의 전 서버를 대상으로 설정됐던 캐릭터 생성제한이 이날 오후 6시부터 해제된다.
이용자들은 모든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다만 각 서버 환경과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생성 제한 해제 이후 서버당 생성 가능한 캐릭터 숫자를 초과할 경우 재차 캐릭터 생성이 제한될 수 있다.
특정 서버의 경우 이용자들이 몰릴 가능성도 있어 빠르게 캐릭터 생성을 완료해야 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길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게임 내 플레이 요소 개선
- "흥행 통했다"...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모바일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 달성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모바일 양대 마켓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출격 준비 완료"...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PC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스마일게이트, 주베트남한국문화원 감사장 수상..."현지 이스포츠 문화 정착한 공로 인정"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첫 캐릭터 서버 이전 사전 등록 실시...출시 100일 이벤트 '예고'
- [지스타 2024] "대중성·게임성 모두 잡았다"...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차지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내달 11일 첫 오프라인 행사 개최..."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성장 콘텐츠 추가·메인퀘스트 업데이트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