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 주제로 다뤄

미래에셋증권은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살롱아카데미를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제공=뉴스퀘스트]
미래에셋증권은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살롱아카데미를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세이지클럽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열였다.

21일 미래에셋증권은 ‘살롱아카데미’를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독점적인 인프라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에셋그룹의 대표 VIP 브랜드다. 

2010년 VIP고객 특별관리를 위한 오블리제클럽으로 시작해 2020년 새롭게 리뉴얼된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로운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명품시계 컨설팅)에 이어 세계 명품 경매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는 소더비(Sotheby’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Georgy Lacey 소더비 와인부문 회장(Head of Wine, Asia)이 참여했다. 

그는 ‘와인 경매 트렌드와 투자’를 주제로 강연했으며, 특히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과 네트워크 세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관계자는 “희귀 와인, 보석, 역사적 유물 등 희소성이 높은 자산들은 시간이 지나며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초고액 자산가들에게 매력적인 투자처로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전통적인 투자를 넘어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 Top-tier 기업인 소더비와 유니크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세이지클럽 대상으로 자녀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기획하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통한 고액 자산가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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