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산업 발전 유공자 국회·정부 포상 및 사회공헌사업 진행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양길수 회장이 '제9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모습 [한국감
양길수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회장이 '제9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모습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국토교통부와 함께 지난 8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 감정평가사회관 대강당에서 ‘제9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부동산산업의 날’은 부동산산업의 새로운 도약과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연합회 소속 단체가 주관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은 부동산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민에게 한층 더 사랑받는 산업으로 성장하고자 ‘공정과 신뢰를 담아 한 걸음 더 국민 곁으로!’라는 주제로 열렸다.

기념식에서는 부동산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유공자에게 국회와 정부 포상을 수여했다.

기념식에 앞서 연합회와 협회는 지난 달 28일 자립 준비 청년의 사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 2000만원을 청년 지원 플랫폼 SOL(Shine On Light)에 전달했다.

SOL은 자립 준비 청년들과 후원자를 연계하는 청년 지원 플랫폼이다.

양길수 연합회 회장은 “부동산산업은 대한민국 역사와 함께 국가 경제 발전의 튼튼한 주춧돌로 성장했으며, 국민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조성에 앞장서 왔다”면서 “정부, 국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국민 곁으로 다가가 더욱 신뢰받는 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