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서비스 통해 3일 간 시승 후 구매 의사 결정 가능, 불만족 시 5일 내 환불

한성자동차가 '인증 중고차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한다. [한성자동차 제공=뉴스퀘스트]
한성자동차가 '인증 중고차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한다. [한성자동차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인증중고차 3일 환불 보장제’ 혜택을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전까지는 매 월 인기 차종 위주로 선별한 일부 차종 및 전기차 구매 고객에만 제공했었다.

‘3일 환불 보장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차량을 운행해본 뒤 불만족할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한성자동차는 이 혜택을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엄격한 198가지 인증 절차를 통과한 인증중고차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목표다.

3일간 서비스를 이용한 뒤 차량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차량 구매 후 3일차까지 지정된 인증중고차 전시장으로 차량 반납을 완료하면 지불한 금액은 5일 이내 환불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3일 환불 보장제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전 차종으로 서비스를 확대 적용대했다”라며 “품질에 대한 신뢰도와 함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 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