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접수...최종 합격자는 7월부터 인턴십 시작
웹젠 본사 및 자회사 등 47개 직무...정직원 전환도 가능

웹젠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포스터. [사진=웹젠]
웹젠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포스터. [사진=웹젠]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웹젠은 올해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서류 합격자는 6월까지 각 부문별로 온라인테스트와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친다.

최종 합격자는 7월부터 6개월 간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한다. 최종 합격 여부는 6월 말에 개별 통지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구사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

모집 대상은 게임사업과 마케팅, 게임기획 및 개발, 기술, 인사 등의 47개 직무다. 

웹젠 본사뿐 아니라 게임개발 전문 계열사인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에서도 신작 게임 개발프로젝트에 함께 할 인턴십을 모집한다.

‘웹젠레드코어’와 ‘웹젠레드스타’는 언리얼엔진5 기반의 신작 MMORPG를 각각 개발하고 있으며 ‘웹젠레드앤’은 유니티엔진 기반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골프 게임 ’샷온라인’을 국내외에 개발/서비스하는 계열사 ‘웹젠온네트’ 역시 이번 인턴십 채용에서 클라이언트 직무의 신입 인재를 찾는다.

웹젠은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인턴십 기간의 근무 평가를 기준으로 업무 역량이 확인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현재, 웹젠은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근로복지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 단체상해보험, 복지포인트, 장기근속자 여행 지원금 등의 다양한 복지 혜택들도 제공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