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 떠난 신인 아이돌의 예능 도전기 어떤 모습일까?

 

보이그룹 '트렌드지'가 자체 제작한 예능 티저가 11일 자정 전격 공개됐다.[사진=인터파크 뮤직플러스]

【뉴스퀘스트=오광수 대중문화 전문기자 】 지난 1월 Z세대의 선두 주자로 부상하면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신인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데뷔 100일을 앞두고 자체 제작 리얼리티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11일 자정 공개된 영상은 오는 15일 밤 9시 공개될 자체 제작 리얼리티 ‘트렌디한 TRENDZ’ 4화의 공개를 알리는 티저로 경기도 인천시 강화도 한 시골에서 펼쳐지는 일곱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아직은 쌀쌀한 봄 날씨에 촬영된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직접 요리도 하고 게임도 하며 자급자족 힐링 여행의 서막을 알린다. 그 과정에서 강렬한 무대 위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과 허당기가 폭로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도 함께 등장해 멤버들과의 특급 케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1월 5일 인터파크뮤직플러스의 첫 아이돌이자 2022년 첫 남자 아이돌로 화려하게 데뷔한 트렌드지는 지난해 12월 자체 제작 리얼리티 ‘트렌디한 TRENDZ’를 공개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0화부터 3화의 영상에서는 데뷔를 앞둔 트렌드지의 기대와 설렘을 담은 다양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오는 15일 밤 9시를 시작으로 다시 한번 매주 한 편의 에피소드가 차례로 공개된다.

한편 트렌드지는 ‘트렌디한 TRENDZ’ 외에도 댄스 커버, 브이로그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 공개를 통해 차세대 예능돌로 주목받고 있으며 더욱 활발한 소통과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