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큐브 제공]
[컨텐츠큐브 제공]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음악을 통해 감동을 전달하는 '컨텐츠큐브'가 여름을 맞이해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인다. '컨텐츠큐브'는 매번 다양하고 색다른 음원을 발표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음악·콘텐츠 창조 기업이다.

14일 컨텐츠큐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이 밤이 너무 짧아요'는 신나면서도 아련한 여름 밤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한 여름 밤의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낭만적인 썸머송이다.

레게 장르의 비트와 하우스 장르의 비트를 오가는 다채로운 구성의 매력적인 편곡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이 밤이 너무 짧아요'는 호른, 스트링,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가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보컬의 화음이 곡의 풍성함을 더한다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청량한 보이스의 매력적인 보컬 ‘Mauvy(모우비)’는 이번 프로젝트의 가창자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컨텐츠큐브 관계자는 “모우비는 신인답지 않은 탁월한 곡 해석 능력과 능숙한 보컬 테크닉으로 완벽하게 녹음을 완료했다”며 “썸머송 ‘이 밤이 너무 짧아요’에 가장 잘 어울리는 보컬”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상쾌한 감성을 선사할 ‘컨텐츠큐브’의 여름 프로젝트 앨범 ‘이 밤이 너무 짧아요’는 오는 15일 오전 12시부터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