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은빈 기자】 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농심은 에스파와 함께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에스파의 첫 번째 신라면 광고는 해외시장을 타겟으로 제작되었으며, 미국·중국·일본·유럽·동남아 등 주요 수출국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이번 광고는 K팝 아이돌 그룹의 강점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농심은 에스파 멤버의 모습이 담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오는 24일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누들핏 새우탕맛은 ‘새우탕’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특히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고유의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이번 신제품에도 누들핏 브랜드 특유의 저칼로리 설계가 적용됐다. 총 13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도 함유
【뉴스퀘스트=이은빈 기자】농심이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신라면 툼바가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한국 라면이 히트상품에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지난 1년간 출시된 상품을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해 일본 소비 시장 브랜드 영향력을 평가하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닛케이 트렌디 측은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감,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는 점에서 일본 젊은 층의 관심을 끌었다”고 평가했다.농심은
【뉴스퀘스트=이은빈 기자】 농심은 해외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국내에서는 24일 이마트에서 한정판으로 먼저 선보인다.신라면 김치볶음면은 최근 스와이시(Swicy, Sweet+Spicy) 트렌드를 반영해 단맛과 매운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신라면 고유의 매운맛에 볶음김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참기름으로 볶은 김치 페이스트 소스와 청경채, 김치 플레이크를 넣어 진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신라면 김치볶음면은 오는 7~9일 구미라면축제에서 시식행사로 먼저 선
【뉴스퀘스트=이은빈 기자】 농심이 ‘소방의 날(11월 9일)’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화재경보기 1만 개 설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농심은 2021년부터 소방청과 손잡고 매년 화재 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화재경보기 설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1만 개를 포함한 누적 설치 수량은 4만 개에 이른다.농심은 캠페인을 통해 신라면 ‘영웅소방관’ 모델로 활동했던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의 뜻을 받아 모델료 전액을 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지난 29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2025 푸드뱅크 나눔 페스티벌’에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과 생활용품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농심은 ‘이머전시 푸드팩’ 등 식품 기업의 강점을 살린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농심 관계자는 “농심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이머전시 푸드팩’의 나눔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은 식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지난 16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하는 ‘KOOM 2025’ 행사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KOOM 2025’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가 어우러지는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글로벌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K푸드를 비롯한 K팝, K뷰티 등 다양한 한국 콘텐츠가 소개됐으며, 특히 올해는 기업인, 투자자 등 약 1만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농심은 행사장 중앙에 마련된 K푸드 체험공간 ‘F&B Zone’ 인근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이 오는 27일 용기면 ‘농심라면큰사발면’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농심라면큰사발면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선보인 ‘농심라면’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소고기와 쌀을 사용해 품질을 높인 농심라면은, 출시 직후 쫄깃한 면발과 깊고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농심라면큰사발면은 봉지면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해, 용기면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제품이다.1975년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형님 먼저, 아우 먼저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농심켈로그와 함께 유엔식량농업기구가 지정한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결식아동들에게 식품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2020년부터 기부를 매년 이어오며 올해로 6년 차를 맞았다.양사는 14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지난해보다 기부 수량을 20% 늘린 6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기부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2025년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식량과 미래를 향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농심면가60’ 4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Perigee)’를 선정하고,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랍스터 마팔디네’(Mafaldine with Lobster Feat. Nongshim Shinramyun Toomba)’를 1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페리지’는 2024년 테이스트 오브 서울에 이어 올해 미쉐린 셀렉티드에도 이름을 올린 유명 다이닝이다.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를 활용해 페리지만의 파스타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마팔디네는 라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2008년 출시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으로,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생생납작떡볶이면은 생면을 납작한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구현했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들고, 토핑으로 파슬리와 볶음 흑깨를 더해 분식점 떡볶이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
【뉴스퀘스트=장은영 기자】 농심은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식품 전시회 ‘아누가(ANUGA) 2025 (이하 아누가)’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농심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SHIN)’를 바탕으로 K라면의 맛과 가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부스 입구에는 농심이 페루, 일본, 베트남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인 ‘신라면 분식’을 구현했다.방문객을 대상으로 농심의 대표 브랜드인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 시식을 진행하고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오는 10월 14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농심은 K-양념치킨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과 간장, 마늘 등 핵심 재료의 풍미를 살린 전용 시즈닝을 개발했다.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할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한국식
▲ 윤춘오씨 별세, 박화자씨 남편상, 윤성민(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윤성필·윤성학(농심 커뮤니케이션실 상무)씨 부친상, 이인표(전 문화일보 기자)·유수연·박미령씨 시부상, 윤원진·윤준서·윤소운·윤선아씨 조부상 = 28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 30일 오전 8시, 장지 서울추모공원. 02-3010-2000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오는 28일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 제품은 2024년 출시된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농심은 이번 출시에 앞서 더마콜라겐에 사용되는 핵심 원료이자 국내에서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의 인체적용시험을 2020년에 이어 실시했다.농심은, 그 결과 국내 콜라겐 건강기능식품 중 최고 수준의 효능을 확인했다고 소개했다.농심 관계자는 “콜라겐 선택의 기준은 ‘분자량 크기’인데, 국내 콜라겐 제품 중 가장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0월 중순부터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를’ 한정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정답을 의미하는 동그라미 모양의 양파링을 활용해, 패키지 전면에 ‘정답의 상징’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100만 봉 한정으로 약 1개월간 운영할 계획이다.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농심 공식 SNS에서 수험생 응원 사연을 받아 고3 학급을 찾아가 양파링을 선물할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사랑과 우정의 상징으로 40년 이상 오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지난 22일 이병학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이 안양공장을 방문해 생산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을 실시했ㄱ디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장 생중계를 통해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 약 1500여 명의 직원들도 실시간으로 참여했다.농심은 이번 미팅을 통해 나온 직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생산직 직군체계 재정립, 휴게공간과 시간 확대, 안전시설 재점검 등 생산현장 근무환경 개선을 약속했다. 농심 이병학 대표이사는 “오늘 청취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는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농심은 푸드트럭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패키지를 선보이고,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특히 글로벌 타깃 제품으로 개발된 ‘신라면 툼바’ 시식 행사를 통해 미군 가족들에게 신라면의 맛을 적극적으로 알렸다.농심 관계자는 “지난 6월 미국 현지 군부대 신라면 정식 메뉴화에 이어, 국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은 넷플릭스 협업의 일환으로 ‘농심몰’에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특히 영화에 등장한 K라면이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이번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주인공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뉴스퀘스트=장은영 기자】 농심은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작품은 ‘KOOZA(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져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통 서커스다. 2018년 서울 공연 당시 20만5000명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기록을 세운 쿠자가 7년만에 한국투어로 돌아온 것이다. 공연은 부산(8월 21일~9월 28일)과 서울(10월 11일~12월 28일)에서 약 4개월간 열린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