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4/221362_115723_3145.jpeg)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신규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멤버십 혜택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U+멤버십 앱(App.)도 개편한다.
LG유플러스는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4월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도 최대 55% 높인 것이 특징이다.
MZ세대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
이에 따라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고 외식‧카페 혜택을 대폭 늘렸다.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U+멤버십 앱의 UI(사용자 경험, User Interface)도 개편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고객의 U+멤버십 앱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VIP콕 혜택’과 ‘멤버십 등급’ 메뉴를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고객의 멤버십 등급과 이용하고 있는 VIP콕 혜택을 홈 화면 최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이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플투쁠’ 혜택도 이해하기 쉽게 달력 형식으로 만들어 홈 화면에 배치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통신사 관계없이 U+멤버십 앱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U+멤버십 관련 키워드(#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를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고 인증한 고객과 유플투쁠 혜택을 1회 이상 이용하고 SNS에 인증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고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인 ‘유플투쁠’을 통해 MZ세대의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