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인 광고 수익화 가능… SSP는 물론 DSP 역량까지 강화
![나스미디어가 구글 MCM(복수고객관리)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나스미디어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5/223101_117795_3710.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나스미디어가 구글 MCM(복수고객관리)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KT그룹은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가 구글 애드 매니저와 애드몹을 활용해 매체사에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 앱, 웹 등의 광고지면을 보유한 매체사는 나스미디어를 통해 구글 애드매니저와 애드몹의 광고 물량을 보유 지면에 노출할 수 있어 실질적인 광고 수익화가 가능해졌다.
또한 국내외 50여개 이상의 DSP(광고지면 구매 플랫폼)와 연동된 나스미디어의 애드믹서 역시 전문적인 광고 수익화 서비스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박평권 나스미디어 대표는 “단순한 마케팅 서비스를 넘어 수익화로 이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광고주 및 매체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나스미디어는 2013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부터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 구글 광고에 대한 우수한 역량 및 전문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기존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연간 광고비 지출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일정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 중 상위 3%에게만 부여되는 자격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AI로 광고 서비스까지...KT-나스미디어, LLM기반 광고플랫폼 신기술 개발
- KT, ‘에이블스쿨’ 교육생 취업 위한 ‘잡페어’ 개최
- KT, 빅데이터 융합으로 '통신 단선 사고' 예방...HD현대사이트솔루션과 협업
- KT, 1분기 영업이익 5065억원...전년 동기 대비 4.2% ↑ "IDC·클라우드 등 핵심 사업 개선"
- KT, 3D 생성형 AI 기술로 백남준 특별전 구현..."작품배치까지 현장 그대로"
- KT넥스알-나스미디어, 그룹사 뭉쳐 광고 전환율 높이는 AI 기술 특허 공동 출원
- 나스미디어, 2분기 영업이익 59억원...전년 대비 '41% ↑ '디지털 옥외광고 성장 영향'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