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객과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신규 고객 웰컴키트 제작 등 반영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개편...할인율·제휴사 라인업 확대
![LG유플러스는 대학생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 TF를 꾸려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을 3개월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9/230483_127042_476.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LG유플러스가 1020세대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멤버십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한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 TF를 꾸려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을 3개월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대학생 고객 46명이 참여해 신규 멤버십 혜택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LG유플러스는 이를 실제 혜택에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구성원들은 사전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들을 LG유플러스와 함께 실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나간다.
LG유플러스는 이들과 함께 3개월간 ▲LG트윈스 제휴 유플투쁠 경기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상영 종료 영화 재상영 및 응원 프로모션 ▲보드게임카페 제휴 혜택 ▲신규 멤버십 고객 웰컴키트 제작 등 1020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멤버십 프로그램에 반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운영하며 디지털 고객경험 강화에 나서고 있다.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1020세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지난달 누적 참여자 수 100만명을 넘겼고 멤버십 프로모션 검색량은 약 8만건을 달성했다.
이번달에는 추석을 앞두고 외식 분야 혜택에 초점을 맞춰 빕스, 이디야, 아웃백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멤버십 혜택을 꼼꼼하게 찾아 쓰고, 좋은 점은 스스로 적극적으로 알리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Z세대의 신선한 시각과 아이디어에 귀를 기울이고 멤버십과 Z세대가 함께 성장하며 윈윈하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LG U+,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2종 할인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 출시...1만원 대
- LG U+ 일상비일상의틈byU+, 아이돌 그룹 ‘라이즈’ 신규 예능 팝업 진행
- LG유플러스-대한항공 손잡았다...항공‧통신 결합 혜택 제공 협업
- 아웃백, LG유플러스 멤버십 할인 이벤트...최대 25% 할인
- LG유플러스, 인공지능 IPTV 시대 연다..."U+tv에 익시 기반 AI 에이전트 적용"
- LG, 지난해 탄소배출량 58만톤 감축 '2050 넷제로' 달성 가속화...'2023 ESG 보고서 발간'
- LG유플러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공정 채용·역랑 중심 보상 체계 성과 인정
- LG유플러스 '너겟', 디지털 디톡스 체험 행사 개최..."몰입의 즐거움에 푹"
- LG유플러스, 추석 맞이 콘텐츠·쇼핑 프로모션 진행...최신 VOD 할인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