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 구매시 콜라보 굿즈 제공...증정 이벤트도 실시

넷마블 엠엔비가 자사 대표 IP(지적재산권) '쿵야 레스토랑즈'와 네오팜 민간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넷마블 엠엔비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 엠엔비가 자사 대표 IP(지적재산권) '쿵야 레스토랑즈'와 네오팜 민간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넷마블 엠엔비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 엠엔비는 자사 대표 IP(지적재산권) '쿵야 레스토랑즈'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이다.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102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