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한라대학교(강원도 원주시 소재) 대강당에서 열린 ESG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회에서 수상자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L디앤아이한라]](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11/233871_131265_585.jpg)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HL D&I한라는 한라대학교와 공동으로 ‘2024년 ESG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HL D&I한라와 한라대학교는 지난달 5일 ESG 활동을 강화를 위한 상호간 협력을 담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ESG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됐다.
지난달 31일 한라대학교(강원도 원주시 소재) 대강당에서 열린 공모전은 HL D&I한라 홍석화 수석사장과 한라대학교 김응권 총장, 학교법인 배달학원 심상덕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새로운 ESG 실천 아이디어 발굴을 주제로 한라대학교 학생들 총 99팀이 참가했으며, ’ESG 경영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주제로 발표한 ‘ESG 업고 튀어’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HL D&I한라 홍석화 수석사장은 “금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참신성이 돋보이는 아이디어들과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제안들을 접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한라대학교와 상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산학 프로그램들을 발굴해 가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arang@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