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여 개 파트너사 초청, 협력 강화 및 미래 준비 의지 다져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이 '2024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11/234309_131773_4446.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LG에너지솔루션이 파트너사와의 협력과 상생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간다.
LG에너지솔루션은 지난 12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 및 미래 준비를 위한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배터리 셀, 팩, 및 장비 관련 80여 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또 LG에너지솔루션에서는 김동명 사장을 비롯해 김수령 부사장, 강창범 전무 등 주요 임원진이 참여했다.
이날 김동명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파트너사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올 한 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잇따른 수주에 성공하며 대체할 수 없는 고객가치를 증명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무궁무진한 사업의 기회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글로벌 기준을 뛰어 넘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 가격 경쟁력이 필요하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LG에너지솔루션 사업 전략 방향 ▲품질 운영 전략 ▲연구 개발 로드맵 ▲구매 운영 전략 ▲우수 파트너사 시상 등 순으로 구성됐다.
또 올 한 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상생 협력에 기여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서플라이어 어워드’도 진행됐다.
시상은 우수상, 공로상, 최우수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20개 협력사에 수여됐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고 상호 경쟁력을 높여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지속 성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