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로이, 회복 방해 스킬 통해 강력한 피해를 가하는 신규 딜러 영웅
기념 픽업 소환 미션 이벤트 실시…‘크리스탈’, ‘유물 소환서’ 등 증정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신규 전설 영웅 '길로이'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1/237573_135669_433.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전설 영웅 '길로이'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롱테인즈 군도의 왕인 ‘길로이’는 회복 방해 스킬을 활용하는 강력한 딜러 영웅이다.
적의 회복을 차단하고 회복 방해가 적용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으로, 파밍 던전 ‘얼어붙은 평원’과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전망이다.
‘길로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픽업 미션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실시된다. ‘길로이’ 픽업 소환 누적 횟수에 따라 ‘골드’, ‘행동력’, ‘크리스탈’, ‘유물 소환서’ 등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신규 이벤트도 열린다.
14일까진 ‘토벌 의뢰: 알드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얼어붙은 평원’ 전투 미션을 완료하고 얻은 점수에 따라 행동력 보상과 이벤트 주화인 ‘무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모은 ‘무구의 주화’는 무구 상점에서 ‘전설 유물 소환서’ 등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골드 획득 미션 이벤트’와 ‘아레나 참여 미션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누적 골드 획득 및 아레나 플레이에 따라 행동력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카멜롯 왕실의 주최로 기사들을 양성하는 ‘카멜롯 특별 기사 양성 이벤트’가 21일까지 열린다.
매일 게임 플레이 및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신화 마력 오브’, ‘스페셜 소환서’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전체 미션 클리어 시 ‘스페셜 소환서’ 5개를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 최고 등급인 6성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전략 RPG(역할수행게임)다.
게임 속에서는 ‘아서’, ‘멀린’, ‘모르간’ 등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신년사] 방준혁 넷마블 의장 "혁신 전략 '뉴코웨이' 가속...성장세 이어갈 것"
- 10개 키워드로 돌아본 2024 게임업계...업체간 매출 격차 뚜렷, 이용자 알권리 늘어
-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신규 트레일러 공개..."원작 세계관 철저히 고증"
- 넷마블문화재단·코웨이, 장애인 체육 진흥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 넷마블 '마브렉스', 3주년 맞이 리브랜딩 진행...BI·슬로건서 '재미' 강조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업데이트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오는 15일 신규 버추얼 레이블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