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구도디앤씨가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구도디앤씨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1/238025_136178_1541.png)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구도디앤씨가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구도디앤씨는 이번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고객의 온오프라인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개편을 계기로 고객이 직관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 및 UX를 적용했다.
구도디앤씨는 지난 2019년 설립 이후 다양한 부동산 프로젝트에서 신뢰를 쌓아오고 있으며, 최근 고양 향동지구에서의 성공적인 입주 촉진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 부동산 분양 및 입주 촉진 전문 기업이다.
대표적인 사례로 지식산업센터 현대테라타워DMC 1351호실과 DMC스타비즈 3, 4, 5, 6, 7BL 1717호실 프로젝트에서 계약자들과의 1대 1 맞춤 컨설팅을 추진했다.
사전, 본, 사후 단계로 세분화된 입주 촉진 전략을 실행하며, 각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잔금 납부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계약자들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법무사, 세무사, 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계약자가 안심하고 잔금을 납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문상동 구도디앤씨 대표는 “‘사람과 공간을 연결하며, 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파트너’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를 이끌며 향동지구의 현대테라타워DMC와 DMC스타비즈 프로젝트에서도 뛰어난 입주 촉진 실적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용인 한숲시티 6800세대의 100% 잔금 수납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향동지구 내 여러 지식산업센터에서도 90% 이상의 잔금을 수납하며 업계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국제라이온스협회 행사 중 버스 기사의 갑작스러운 심정지 상황에서 심폐소생술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문 대표는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원으로서 생명을 살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구도디앤씨가 단순히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도디앤씨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향후 더 많은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입주 촉진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