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게임 온·오프라인 행사 협업
![카오게임즈는 커넥트웨이브의 '다나와'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2/239379_137697_4031.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커넥트웨이브의 '다나와'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다나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
다나와는 스폰서로 참여한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다나와는 홈페이지 내 배너와 추천 PC, 공식 SNS 및 블로그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패스 오브 엑자일 1, 2’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가 ‘패스 오브 엑자일 2’ 추천 PC를 구매 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키도 함께 제공한다.
다나와는 PC, 가전, 자동차 등 다양한 상품의 가격 비교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이다.
PC 전문 커뮤니티 ‘PC26’, 온라인 PC 판매 플랫폼 ‘샵다나와’, 자동차 전문 플랫폼 ‘다나와자동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택곤 카카오게임즈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 다나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1, 2’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준몬 다나와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챕터 '바나하임' 업데이트 실시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2' 대규모 패치에 유저 만족도 '쑥쑥'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상반기 로드맵 공개...신규 직업, 바다 던전 추가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1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메리-프렌즈마스"...카카오게임즈, 그룹홈 아동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 "함께하면 더 재밌다"...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흥행 가속
- '패스 오브 엑자일2', 연말 최대 히트작 도약...장기 흥행 이어간다
- 카카오게임즈, 지난해 영업익 65억...전년 比 91.30% 감소
- 카카오게임즈, "올해 글로벌 시장 도약 원년...업계 입지 공고히"
- 카카오, 지난해 영업익 4915억원...전년 比 6.6% 증가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2', 파트너 스트리머 랜파티 진행
- "함께 하면 재미 두배"...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랜파티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