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텔과 리베르타, 블레이드 탈출 모험기 담아
시즌 이벤트 '크림슨 데스티니'도 함께 진행
![네오위즈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2'가 스토리팩 15 '복수의 맹세'를 공개했다. [사진=네오위즈]](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2/239609_137960_1620.pn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2'의 스토리팩 15 '복수의 맹세'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토리팩9 ‘철가면’에서 멀지 않은 과거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팩 15는 철가면을 양산하는 ‘코퀴토스 시설’에서 탈출하기 위해 ‘블레이드’와 힘을 합치는 ‘라텔’과 ‘리베르타’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에 이어 라텔의 행방을 쫓아가는 흥미로운 전개가 이어지며, 강력한 보스로 ‘모르페아’가 등장해 긴장감을 더한다.
시즌 이벤트 ‘크림슨 데스티니(Crimson Destiny)’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리안 공국의 실버스타인 가문을 배경으로,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블레이드’의 과거를 보여준다.
한 소녀의 운명이 돌이킬 수 없이 뒤틀려가는 과정을 담았다. 블레이드만을 위한 단독 시즌 이벤트로, 캐릭터의 감정 및 내면의 변화를 섬세하게 연출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복각 암식귀’와 ‘신규 바실리스크’가 마물추적자로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도 블레이드', '소공녀 블레이드' 각각의 코스튬과 전용 장비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네오위즈, 지난해 영업익 333억원...전년 比 5.3% 증가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온천 수행 업데이트...전용 코스튬 공개
- 네오위즈, 신작 '피망 쇼다운 홀덤' 국내 정식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
- 네오위즈, '라이선싱 재팬 2024' 참가...'P의 거짓' 등 대표 IP 알린다
- 네오위즈 'P의 거짓' 첫 돌, 온라인 굿즈 스토어 오픈..."유저 수요 반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DLC 트레일러 깜짝 공개...올 여름 출시 발표
- 네오위즈 '오 마이 앤', 숲 속의 나무집 콘텐츠 업데이트
- 네오위즈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업데이트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