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 내 신일전자 부수 입점, 계절 주력제품 및 주방‧생활가전 홍보

캔톤페어 내 입점한 신일전자 부스 [신일전자 제공=뉴스퀘스트]
캔톤페어 내 입점한 신일전자 부스 [신일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신일전자가 중국 최대 규모 무역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세계 시장 확대에 나선다.

신일전자(대표이사 정윤석)는 ‘2024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이하 캔톤페어/Canton Fair))’에 올해 첫 참가해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린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35회째를 맞는 ‘캔톤페어’는 중국 상무부와 광둥성 인민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제 무역 행사로 매년 봄과 가을 2차례 개최되고 있다.

행사의 누적 참가 국가 및 지역수가 229개에 달하는 등 세계적 규모이며, 매년 행사 성과를 통해 중국 시장의 대외무역 동향을 가늠하기도 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신일전자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15일(현지시간)~19일까지 5일간 한국관 내 브랜드 부스를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서큘레이터와 에코 히터, 전기매트와 같은 계절가전 주력 제품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믹서기, 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도 함께 선보인다.

신일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기회로 중동, 유럽, 아프리카 등 미개척 시장과의 접점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외 바이어와의 적극적인 교류로 신일전자 브랜드와 제품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알리고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 확대를 통해 매출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다.

권영오 신일전자 마케팅사업부 이사는 “세계가 주목하는 중국 최대 무역전시회에 처음으로 참여한 만큼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며 “기술력과 디자인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이를 발판으로 더욱 진취적으로 세계 무대로 진출해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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