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웨더 입점 기념, 르노코리아 X 나이스웨더 고객 초대 행사 진행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르노코리아가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경험 확대에 집중한다고 7일 밝혔다.
‘르노 성수’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6월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오는 15일에는 새로운 소비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을 기념하는 고객 초대 행사가 진행된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입점을 기념해 한달 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스웨더 소화기(3명) ▲나이스웨더 키링(50명) ▲나이스웨더 양말(50명) ▲르노 리유저블 텀블러(100명) 등을 증정하고,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 10%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이달 15일과 22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는 프로그램 출연진들이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를 타고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내용이 소개됐다.
한편,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D SUV가 오는 27일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완성차 업계, 내수시장 회복 위한 ‘할인 경쟁’ 불붙었다
- 르노코리아, 대리점 초긴급 주문에 0% 마진 페널티...공정위 시정명령
- 르노코리아, 국내 최초 승용 모델 ‘LPG 직분사(LPDi)’ 엔진 차량 개발 추진
- 완성차 업계, 4월 판매량 내수 ‘부진’...수출이 실적 ‘견인’
- “캠핑 마니아 모여라”...르노코리아,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공개
- 르노코리아, ‘2024 부산모빌리티쇼’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 세계 최초 공개
- 르노코리아, 휴가철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사전 예약 7000대 넘어...7월 중순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