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장르 대표 게임과 글로벌 아이콘의 만남
PC는 12일, 모바일 18일, 콘솔 20일에 콘텐츠 적용
![크래프톤이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배틀그라운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크래프톤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6/225078_120273_3458.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크래프톤이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배틀그라운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크래프톤은 오는 12일부터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뉴진스와의 협업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5일 선보인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일부를 공개했다.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의 배낭, 헬멧, 무기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의 낙하하는 장면이 교차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가 ‘Super Shy’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스킨 및 이모트 출시를 예고했다.
지난 8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뉴진스의 신곡 ‘How Sweet’가 BGM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에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했다.
영상에서는 보급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도착한 멤버들이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에너지 드링크, 프라이팬 등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외에도 치킨을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배틀그라운드 삼뚝맨 캐릭터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5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멤버별 퀵보이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초인종이 울리면 문을 열고 나와 “자기장 안으로 레츠 고!”, “오늘 내가 치킨 먹게 해줄게”, “나 봐봐 멋있는 거 보여줄게” 등 본인의 퀵보이스 대사를 말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용자들은 추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퀵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의 주요 콘텐츠는 플랫폼별로 상이하게 공개된다. PC에서는 오는 12일, 콘솔은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18일에 진행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크래프톤, 이용자 1억명 넘는 '스팀' 행사서 신작 2종 출품...글로벌 유저 '주목'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 종료...韓 '디플러스 기아' 우승
- "뉴진스가 전장에 떴다"...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진스와 콜라보
- 배틀그라운드, 'PGS 3' 종료...베트남 '케르베로스' 팀 아‧태 지역 최초 우승
- 크래프톤, 2조 클럽 입성 눈 앞...신작 출시에 글로벌 대회 종목 채택 '겹경사'
- 크래프톤,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참가...'다크앤다커 모바일', '인조이', '배틀그라운드' 출품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맞이 '아틀란티스 테마 모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