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내 노원·구로·용산·중구·동작구 등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에 꾸준한 지원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식료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손완현 강동구청 복지가족국장)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식료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손완현 강동구청 복지가족국장 [HDC현대산업개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에 취약계층이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진행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희망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5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강동구 취약계층 어르신과 보육원 등에 사용될 식료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손완현 강동구청 복지가족국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전달식을 비롯해 식료품 기부는 물론 무료 급식 봉사와 나무 심기, 벽화 그리기,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보수작업 등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강동구청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에서 기부한 식료품은 여름철 취약계층 지원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서울시 관내 주거환경 개선과 지역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취약계층에 필요한 식료품과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올해 서울 관내에서만 노원구, 구로구, 용산구, 중구, 동작구 등 다양한 지역사회에 쌀을 비롯한 상황에 알맞은 식료품을 지원해 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전달된 식료품들이 여름철 취약계층 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시기적절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