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료 2명 추가...복귀 이용자에 전리품 보상 100% 지급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 실시...'시랼 신규 의상' 증정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대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7/227547_123278_454.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대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R+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와 SSR 동료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를 선보였다.
두 캐릭터는 성인된 모습으로 디자인됐으며, 연 이화는 아군 보호에 특화된 서포터로, 엔도르시는 적군을 매혹시키는 스킬을 보유한 탱커로 등장한다.
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바캉스 의상 4종을 업데이트했다. 성장 시스템 '레볼루션'의 최종 단계를 확장하여 새로운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최고의 승자를 겨루는 PvP(유저간 대결) 콘텐츠 '진검승부' 시즌 1도 오픈했다. 진검승부는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현재까지 육성한 신수(인간 이외의 종족) 슬롯을 비롯한 모든 동료와 시동 무기를 조합해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콘텐츠다.
넷마블은 출시 이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은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받을 수 있으며, 4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 무기 세트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주년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시랼 신규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해 7월 26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7/227547_123279_4525.jpg)
넷마블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00장'과 '1주년 특별 칭호' 등을 오는 31일까지 증정한다.
또 '부유석 대축제 이벤트'로 '레볼루션 재화', '고급 신해의 숫돌', 'SSR 등급 동료' 등을 지급하고, 이벤트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최대 2만개의 부유석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복귀 이용자에게 그동안 접속하지 못했던 기간만큼 전리품 보상(방치 보상)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로 특별 아이템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주년 기념 공식 방송을 개최하고, 'SSR+ 영혼석 60개', '마스터키 111개', 'SSR+ 선택 상자', ‘일반 소환 티켓 20장’를 각각 증정하는 쿠폰 4종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 26일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