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전점에서 2024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단독 상품부터 최신 트렌드 반영한 이색 선물까지...차별화 선물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024년 추석 선물 세트를 홍보하는 모델.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024년 추석 선물 세트를 홍보하는 모델.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2024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의 키워드는 ‘초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큐레이션'이다. 전체적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여 프리미엄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롯데백화점의 차별화된 선물 세트도 엄선해 판매한다

선물의 품격을 높여줄 초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버티컬 와인 세트로 꼽히는 ‘샤토 페트뤼스 버티컬 컬렉션(1982~1990, 1992~2018 빈티지 36병)’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샤토 페트뤼스’는 프랑스 보르도 뽀므롤 지역에서도 푸른 점토질의 특별한 떼루아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와인으로, 1대 교황인 베드로의 초상화와 천국의 열쇠를 상징하는 레이블을 사용해 더욱 높은 소장가치를 가진다.

축산 및 청과 등 전통 명절 선물은 ‘엘프르미에’ 라인으로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엘프르미에’는 산지부터 패키징까지 롯데백화점만의 엄격한 기준을 거친 최상위 선물 세트로 ‘초 프리미엄 신선’을 테마로 한다.

‘엘프르미에’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한우인 ‘암소 No.9 명품’, 프리미엄 대과로 구성한 ‘엘프르미에 사과·배·샤인 세트’, 겨울 참조기 중 400g 내외의 큰 참조기만을 선별해 구성한 ‘영광 법성포 굴비’ 등이 있다.

특별한 선물 세트인 ‘엘익스클루시브’ 라인도 새롭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돈 멜초 X 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과 ‘바론 리카솔리 X 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이다. 와인 및 아트 애호가들을 위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현대 미술의 거장 김환기 작가 및 도도새 작품으로 유명한 김선우 작가와 컬래버한 와인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바샤커피 햄퍼 기프트’, ‘더콘란샵 X 누누 글라스’ 등 롯데백화점이 국내 사업을 펼치고 있는 ‘바샤커피’와 ‘더콘란샵’ 제품들도 엄선해 판매한다.

이색 선물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1994SEOUL 병과 세트’, ‘생과방 수제 약과’, ‘금옥당 양갱 세트’, ‘가치서울 달항아리 과일송편’ 등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한과, 약과 등의 K-디저트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024년 추석 선물 세트를 홍보하는 모델.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2024년 추석 선물 세트를 홍보하는 모델.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본 판매 기간 중에는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5~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양한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실제로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롯데백화점몰의 명절 선물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부모님, 동료, 친구, 조카 또는 성별 및 연령대 등 선물 받는 대상에 따라 맞춤 선물을 추천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낮 11시까지 주문시 당일에 배송해주는 ‘오늘 주문, 오늘 도착’ 서비스 같은 경우 신속한 배송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기존 서울에서 경기, 인천, 부산까지 지역을 확대해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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