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채팅 기능 및 ‘기사단’에 레벨, 출석 보상, 랭킹 시스템 등 업데이트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 보상 지급하는 ‘호크의 대변신’ 등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8/230139_126628_531.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캐릭터 '색욕의 죄 고서' 추가, '일반' 및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 확장 등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색욕의 죄 고서’는 ‘지혜’ 속성의 서포터 영웅으로 아군에게 다양한 효과를 부여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전방에 있는 ‘근력’ 속성 적에게 보다 많은 피해를 주는 필살기 ‘리라이트 라이트’와 5초 마다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아군에게 최종 명중률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특수스킬 ‘라이트 애로’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색욕의 죄 고서’와 기존 캐릭터인 ‘격투가 다이앤‘을 소환할 수 있다.
또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 2기 2화까지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일반’ 및 ‘악몽’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기존 2400에서 2600단계까지 확장했다.
길드 콘텐츠인 ‘기사단’에 레벨, 출석 보상, 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한편 ‘기사단’에만 존재했던 채팅 기능을 일반 이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카드 드로우 랭킹’과 ‘스테이지 랭킹’ 경쟁을 통해 ‘트랜스 코인’을 얻고 ‘호크’를 성장시키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의 보상을 증정하는 ‘호크의 대변신’ 이벤트다.
규칙에 따라 영웅 인형을 조합하면 ‘빛나는 금속’, ‘영웅 소환권’,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 가능한 ‘바냐 마을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잘 만든 흥행 IP 하나, 열 게임 안 부럽다"...국내 빅 게임사, IP 개발에 역량 '초집중'
- 게임업계 '부활 신호탄' 쐈다...신작 흥행으로 하반기 실적 기대감 '쑥쑥'
- 넷마블, 2분기 영업익 1112억 '어닝 서프라이즈'...'신작 3종 흥행'에 3분기 연속 흑자
- 넷마블, '제19회 G밸리 스마트 마라톤 대회' 참가...'양파쿵야', '토리' 캐릭터탈 눈길
- 넷마블, 추석 맞이 인기 게임 10종 이벤트..."한가위 만큼 풍성한 혜택"
-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묵시록의 4기사' 챕터 1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