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적극적 채용 지속...전년 동기 대비 인력 규모 22% 상장
신규 채용 인원 중 63%가 청년층...올해도 대규모 채용 기조 이어가

넥슨게임즈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넥슨게임즈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넥슨게임즈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민간기업을 선정해 고용노동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넥슨게임즈는 ▲청년 일자리 창출 ▲근무 환경 개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복지 제도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넥슨게임즈는 지난해 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인력 채용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인력 규모가 전년 대비 약 22% 증가했다.

특히 신규 채용 인원 중 63%가 청년층일만큼 청년 고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넥슨게임지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을 통해 인턴을 모집하고 별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도 했다.

올해에도 대규모 채용 기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넥토리얼과 신입/경력직 수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자리 질 개선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넥슨게임즈는 선택적근로시간제를 활용해 구성원들이 유연하게 근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장기근속 휴가비 증액, 레저 시설 및 여가활동 지원 확대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복지 제도도 정비했다.

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총괄본부장은 "넥슨게임즈가 일자리 창출과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해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채용을 통한 기업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