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및 특별 이벤트 진행...고급 인게임 보상 제공
33회 소환권 제공하는 깜짝 푸쉬 이벤트도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뉴스퀘스트]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내달 16일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와 ‘토르의 무기/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특별 미션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겐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는 '강화석 조각'이 제공된다.

매일 1시간씩 참여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정예 던전 ‘온가을달 호수’도 추가했다. 

‘온가을달 호수’ 내의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 가위바위보 티켓’과 ‘2024년 추석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오는 16~18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석 기념 로스크바 깜짝 푸시 이벤트’를 통해‘광명의 아바타/무기 형상/탈 것’ 소환권을 33회 지급하고, 재화 및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년 한가위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딘 가을 맞이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와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붉은 및 가을 단풍잎’을 모아 추첨에 응모한 이용자들에게 외식 상품권, 텐트, 신형 휴대폰, 안마의자, 오딘 한정판 데스크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