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고객 편의성 증대 위해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운영자 수시 모집 중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맞춤 정비 서비스인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액티언 [KG모빌리티 제공=뉴스퀘스트]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맞춤 정비 서비스인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액티언 [KG모빌리티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KG모빌리티(이하 KGM)이 고객 중심의 맞춤 정비 서비스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29일 KGM에 따르면,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픽업 서비스와 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정비서비스다.

차량 수리를 위해 정비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인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고, 또 차량의 수리가 완료된 후에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준다.

이 서비스는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제공 범위는 견인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일반수리, 보증수리 등으로 KGM의 모든 고객(대형 상용차 제외)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비용은 픽업/딜리버리 각 항목 당 1만원이며, 기본 거리(서비스센터에서 차량까지) 7Km 초과 시 1Km당 1000원(편도)이 부과된다. 또한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 및 충전 비용과 통행료 등의 간접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이 밖에도 ▲신차 Car Service ▲KGM 안심서비스(과잉정비보상프로그램) ▲정비품질보증제도 ▲24시 긴급출동서비스 ▲KGM Plus 서비스, 전기자동차(EV) 고객 특화 서비스로 ▲E-긴급 견인 서비스 ▲Pick up&대차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고객 감동 및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생산, 판매, 서비스 등 모든 고객접점 부문에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극대화 시키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KGM은 고객 편의성 증대와 추가적인 고객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도서지역을 포함한 전국의 협력 서비스네트워크를 수시 모집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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