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비밀 컵스프' 3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신제품 '비밀 컵스프' 3종. [사진=오뚜기]

【뉴스퀘스트=이은빈 기자】 오뚜기는 새로운 브랜드 ‘비밀 컵스프’를 출시하고,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하여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뚜기 ‘비밀 컵스프’는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부드럽고 부담없는 식감을 구현했다.

오뚜기 대표 스프 맛인 크림맛을 비롯해 콘크림, 머쉬룸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소화 부담을 줄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리뉴얼한 ‘프레스코 컵스프’는 기존 맛과 식감 등 품질을 개선했다.

스프의 풍미를 강화했으며, 크루통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밀 컵스프 출시와 프레스코 컵스프 리뉴얼을 통해 겨울철 따뜻한 먹거리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갖춘 컵스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