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그룹 계열사 총출동
작년보다 2배 늘린 1조원 규모 혜택 공개
그로서리·패션·가전·레저 등 각종 ‘특가 혜택’으로 고물가 부담↓

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먹고, 놀고, 쇼핑하는 것을 즐기는 ‘프로 쇼퍼’들을 위한 쇼핑 축제 2024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제공=뉴스퀘스트]
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먹고, 놀고, 쇼핑하는 것을 즐기는 ‘프로 쇼퍼’들을 위한 쇼핑 축제 2024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 본격적인 프로야구 개막에 발맞춰 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랜더스데이’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해의 경우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역대 최대 랜더스데이 행사로 꾸며지면서 지난해 행사 규모보다 2배 커진 약 1조원 규모의 초대형 쇼핑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21일 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먹고, 놀고, 쇼핑하는 것을 즐기는 ‘프로 쇼퍼’들을 위한 쇼핑 축제 2024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G마켓 등 온라인 계열사들은 일주일 동안, 이마트·신세계 등 오프라인 계열사들은 주말(5~7일) 중 집중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각 사별 할인쿠폰을 비롯해 쇼핑 혜택, 행사 기간 등과 같은 자세한 사항은 랜더스데이 첫 날인 1일 오전 SSG닷컴 내 신세계그룹 랜더스데이 통합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데이에 그로서리, 패션, 리빙, 가전, 레저 등 고객 일상을 구성하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물가 부담을 줄일 파격적인 특가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즐거운 체험거리를 동시에 제공해 고객들의 일주일을 풍요롭게 채우겠다는 게 신세계그룹 측 서명이다.

올해 랜더스데이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SSG랜더스와 최강 몬스터즈의 다양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다. 

야구공 피칭 등 야구선수가 돼보는 체험 행사도 운영되며, 굿즈 기획전의 경우 SSG닷컴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랜더스데이 시작에 앞서 신세계그룹은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내세운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해 분위기를 띄우기로 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약 2만명의 고객이 랜더스데이 사전 프로모션에 참여했으며 올해 역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SG닷컴 랜더스데이 페이지에서는 퀴즈 맞추기, 공유하기 이벤트 등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신세계상품권, 스마일캐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랜더스데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신수 선수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유니폼과 사인볼, 에어팟 등을 지급한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22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2024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올해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SSG랜더스 주장을 맡은 추신수 선수가 등장해 ‘프로답게 혜택 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축제’ 랜더스데이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21년부터 매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진행하는 랜더스데이가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올해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