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PC 브랜드 '오디세이' 행사 진행
T1 선수단 및 게임 관련 팬 150명 참석
![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게이머 페이커 등 T1 선수단이 중국 오디세이 팬들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4/222654_117268_1028.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중국 게이밍 시장을 공략 중인 삼성전자가 프로 게임단 'T1'과 함께 중국 청두 팬들과 만났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현지시간) 중국 청두에서 자사의 게이밍 PC 브랜드 '오디세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T1 선수단과 함께 현지 게임 관련 인플루언서, 팬 등 총 150명이 참석했다.
T1 선수단은 일문일답 및 오디세이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에 참여하고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가졌다.
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게임에 진심인 중국 오디세이 팬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뜻깊은 기회였다"며 "최고 성능의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중국 법인은 180Hz(헤르츠) 고주사율∙1ms(GtG) 응답속도의 24년형 게이밍 모니터 신모델 '오디세이 G50D'(32형∙27형)을 최근 출시하며 중국 게이밍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IOC 공식 파트너' 삼성전자, 파리올림픽 신종목 '브레이킹' 적극 지원
- “반도체 세계 1위 명성 되찾는다”...이재용 회장, ‘자이스’와 EUV·반도체 장비 협력 확대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스팀 'TEAM AI' 체험 공간 선보여
- '엔디비아 훈풍'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 '날개'…증시도 신바람
- 삼성전자, 삼성 TV 플러스에 '키즈탭' 서비스 출시.."다양한 키즈 콘텐츠 무료 시청"
- [포토뉴스] "현재 가장 큰 동기부여는 팬"...'페이커' 이상혁 첫 전설의전당 헌액식
- [포토뉴스] 리그오브레전드 첫 '전설의 전당' 헌액식..."모든 길은 페이커로 통합니다"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