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커스텀 PC...구매자에게 스페셜 한정 쿠폰 제공

스마일게이트의 기대 신작 '로드나인'이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협업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 제공=뉴스퀘스트]
스마일게이트의 기대 신작 '로드나인'이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협업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기대 신작 '로드나인'이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협업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이용자를 위해 100대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된 커스텀 PC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PC는 ▲AMD 라이젠 5 라파엘 7500F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용(龍) 에디션 그래픽카드 (옵션 변경 가능) ▲잘만 P30 로드나인 커스텀 케이스 등을 활용해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11일까지 컴퓨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PC 구매자에게는 ‘콜라보 PC 구매 전용 탈것’과 게임 내 재화를 포함한 ‘스페셜 한정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으로 각 PC마다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해 로드나인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 했다.

한편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