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신입 선녀 다빈' 추가...번외 스토리 비주얼 노벨 공개
4주년 기념 최대 50회 무료 소환...'기념 스티커 팩' 보상도 듬뿍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뉴스퀘스트]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영웅 '신입 선녀 다빈'을 추가하고 인게임 로비에 축하 테마를 적용했다.

‘신입 선녀 다빈’은 신비롭고 우아한 외모와는 달리 매사에 서투른 면모를 가지고 있으나, 어떤 일이든 될 때까지 도전하는 노력파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신입 선녀 다빈’의 번외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부유성 신규 비주얼 노벨 ‘하늘의 선녀와 연못의 신선’을 추가하고, 오는 25일까지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24일까지 최대 50회 영웅/장비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25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택 소환 컨트롤러 100개’와 ‘4주년 기념 스티커 팩’, ‘에픽 초월 망치’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1편을 실시하고,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젬 상점’을 오픈한다.

오는 8월 8일까진 ‘히어로 크리스탈 400개’, ‘전설의 각성석 40개’, ‘축복의 서 50개’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2편을 함께 실시한다.

여기에 신규 스페셜 코스튬 ‘마에스트라 미래 공주’와 ‘하우스 브레이커 안드라스’ 2종도 선보인다. 

유저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무료로 ‘마에스트라 미래 공주’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페셜 코스튬 착용시 일러스트와 사운드, 기술 이펙트 등이 변경되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