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T-B 브랜드 아트월’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처음 제정된 이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SK브로드밴드는 ‘T-B 브랜드 리뉴얼’로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에서도 본상을 수상했다.
예희강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브랜드전략 담당(겸임)은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에서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략적 콘셉트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딩 한 노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의 ‘AI 미디어 컴퍼니’ 도약에 맞춰, 혁신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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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호 기자
arang@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