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동안 약 500여 명 고객 방문...네이버 사전 예약으로 신청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르노코리아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9월 주말에 진행 중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에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르노코리아는 9월 한 달 동안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주말에 르노 성수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앞서 지난 7∙8일, 21∙22일 시승 행사에 참여했던 약 500여 명의 고객들은 시승 이후 중복 응답 설문을 통해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각 19%),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과 연비(각 10%)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낸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92%는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시승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차량 승차감도 좋고 내부 디자인도 훌륭하다. 정말 좋은 차를 타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맞춰 9월까지 진행 예정이던 시승 행사를 오는 10월까지 연장한다.
당초 예정된 오는 28∙29일에 이어 10월 매주 주말에도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는 고객 시승 행사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비롯한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다양한 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실시간 TMAP(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NUGU Auto)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을 동급 최대인 18% 비율로 적용하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Giga Steel)과 초고장력강판(AHSS) 등 고품질 소재를 다수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인치 타이어 기준 공인 연비 15.7km/l(테크노 트림 기준)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을 구현했다. 또 휠베이스는 2820mm로 동급 최대 길이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특별 시승 행사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인도식 개최
- 쏘렌토‧싼타페 아성 넘어라...중견 자동차 업계 신형 ‘SUV’로 도전장
- 르노코리아, 기술 협업 위한 스타트업 발굴 나서...‘2024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개최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업계 최고 수준 보장
- 르노코리아,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봬
- 르노코리아, 내수 승용시장 22개월 만에 점유율 4%대 회복…하이브리드 13% 넘어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국내 하이브리드 대중화 기여...10월 점유율 30% 돌파
- [빅데이터로 읽는 이슈] 내수 침체에도 효자노릇 톡톡 ‘디 올 뉴 팰리세이드, 그랑 콜레오스’...소비자 “역대급” 호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