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가전, 생활가전, 스마트가전 등...최대 7% 할인 제공
‘으랏차차 패키지’, ‘하이오더’, ‘AI로봇’ 이용 고객 대상
![KT가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소상공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가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10/232661_129759_638.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KT는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소상공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가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KT의 소상공인 맞춤형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하이오더’, 그리고 ‘AI로봇’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들은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대형 가전(냉장고, 김치 냉장고, 에어컨, TV 등)부터 생활 가전(청소기,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식기세척기 등), 스마트 가전(삼성 스마트워치, 노트북, 태블릿PC 등)까지 다양하다.
특히 생활 가전의 경우 최대 7%까지 할인되며, 할인율은 구매 수량에 따라 달라진다.
KT는 소상공인들의 가게 경영 활동에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사장님 혜택존’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롯데하이마트와의 제휴를 포함해 '배달의 민족' 신규 광고비 페이백, '디너의 여왕' 마케팅 비용 할인, 해충 방제 서비스 K-Vizero 할인 등 총 9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강이환 KT 소상공인사업본부장 상무는 “KT는 앞으로 다양한 사업자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직면한 현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며, 보다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KT가 소상공인 생태계를 강화해 그들과의 상생 전략은 장기적으로는 국내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KT, 한국형 AI 서비스로 2029년까지 누적 매출 5조 '정조준'...MS와 손잡고 AX 생태계 구축 '가속화'
- KT,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보안 국제 표준 획득...보안 관리 체계·역량 인정
- KT, MS와 대한민국 AI 혁신 위한 ‘자이언트 스텝’ 5개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KT, AICT 혁신 최적화 공간 '기술평가 Lab' 오픈...제품 및 서비스 품질 제고 '앞장'
- KT, 2년 연속 '리딩 라이트 어워즈' 올해의 통신상 수상...AICT 컴퍼니 전환 활동 높은 평가
- "보이스피싱 꼼짝마"...KT, 온디바이스 AI 기술로 '그놈 목소리' 잡는다
- KT, DMZ서 대성도초 학생들과 '생태보전단' 활동 진행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