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3월2일까지 코엑스서 전시
2030세대 취향 반영한 제품 체험 공간 제공
![LG전자가 운영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이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고객경험 공간을 운영한다. 사진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라이프집 부스 모습.[사진=LG전자]](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2/240487_138998_5355.jpg)
【뉴스퀘스트=황재희 기자】LG전자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고객들과 함께 만드는 이색 경험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으로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프집은 지난 2022년 LG전자가 집에 몰두하는 이들을 일컫는 '집 덕후'를 위해 만든 온라인 커뮤니티다.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라이프집은 고객이 생활하는 집의 의미를 나다운 시간이 쌓인 공간으로 정의하는 시간상점 콘셉트로 기획했다. 1980년대 빈티지 인형부터 금성사 캠코더 등 실제 라이프집 회원들이 오랜 기간 소장하던 의미 있는 물건들로 꾸며진다.
전시를 찾은 관람객들은 LG전자의 다양한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이동식 라이프 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를 포함해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초소형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기청정팬 에어로타워 ▲신발 보관 솔루션 슈케이스 등을 두루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이프집 회원 수는 2030 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월 5만명을 넘긴 뒤 최근에는 41만명을 넘어섰다. 젊은층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홈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하면서브랜드 철학이 통하는 많은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어 인기를 끈다는 분석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라이프집을 통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 참여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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