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서비스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선보여
오는 21일 ‘응모하고 혜택받기’ 추가 출시…고객 혜택 강화
![카카오뱅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앱테크 서비스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으며, 오는 21일에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카카오뱅크]](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504/243286_142483_1941.png)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카카오뱅크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3종 추가했다.
14일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앱테크 서비스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는 21일에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한 카카오뱅크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뱅크 앱 안에서 누리는 고객들의 즐거움과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는 지난해 출시한 ‘카드 짝맞추기’의 후속작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서비스다.
‘색깔 맞추기’는 단계별로 제시된 색을 빠르게 맞추는 것이며, ‘빨리 맞추기’는 화면에 노출된 이모지를 빠르게 누르며 기록을 경신하는 방식이다.
다른 앱테크 서비스는 포인트로 보상을 지급하지만, 카카오뱅크는 고객 계좌에 보상을 입금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응모하고 혜택받기’의 경우 카카오뱅크 제휴사의 혜택에 응모하고 당첨되면 선물을 받는 서비스다.
고객은 페스티벌, 뮤지컬, 숙박권 등 문화생활 혜택을 받고, 제휴사는 홍보를 할 수 있어 ‘윈윈’(win-win) 구조라는 게 카카오뱅크 측 설명이다.
이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응모 서비스는 ▲뮤지컬 ‘원스’ ▲해외 숙박권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페스티벌 ‘2025 대구힙합페스티벌’ ▲전시 ‘뉴욕의 거장들 : 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Art in Art’ ▲LG전자 ‘에어컨 가전구독 10만 포인트’ 등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앱 이용의 즐거움도 느끼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전자문서 열람 서비스 ‘내 문서함’ 가입자 수 800만명 돌파
- 카카오뱅크, ‘K-패스 프렌즈 체크카드’ 누적 발매량 30만장 돌파
- 5연임 성공한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임기 내 중점 과제는 '종합금융플랫폼' 도약과 혁신”
- 카카오뱅크 인증서 가입자 1700만명 육박…편의성·기술력·안전성 ‘엄지 척’
-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인공지능 기반의 UI·UX 변화에 ‘올인’으로 금융 혁신 주도”
- 카카오뱅크, 대출 비교 서비스 상품 ‘주택담보대출’까지 확대 운영
- 카카오뱅크,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달성…1분기 순이익 1374억원 시현
- 카카오, 1분기 영업익 전년대비 12% 하락...AI서비스 '카나나'로 반등 모색
-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이용하고, 스포츠스타 맞춤형 레슨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