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까지

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NH농협카드가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연다.

18일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지방세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 이용 시 국세·지방세 업종에 대해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업종에서 최대 6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지방세 부분무이자할부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방세 업종에서 부분무이자할부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무이자할부 혜택도 주목된다. ▲국세·지방세 ▲전자상거래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병원·약국 ▲보험 등 행사 업종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