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릿 에코, 2020년 출시...배틀 로얄 방식의 슈팅 게임
인도 테마 영웅 스킨 4종 제공...배그 모바일 IP와 협업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에 소프트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뉴스퀘스트]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에 소프트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크래프톤이 게임인구 4억명에 달하는 인도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에 소프트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불릿 에코 인도'는 지난 2020년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게임의 현지 퍼블리싱(배급)을 맡을 예정이며 오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불릿 에코'는 팀을 구성해 전투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야아 하는 배틀로열 방식의 슈팅 게임이다.

다양한 영웅과 게임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영웅들의 개성 넘치는 능력들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크래프톤 측은 인도 맞춤형 버전 출시를 위해 인도 테마로 제작된 영웅 스킨 4종을 제공한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와 IP(지적재산)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킨 1종이다.

아누즈 사하니 크래프톤 인도 법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팀장은 “이번 론칭은 인도 게임 생태계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게임 콘텐츠를 현지화 해 인도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다”라며 “불릿 에코 인도를 통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스 페트로프 젭토렙 대표는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크래프톤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불릿 에코 인도가 전술 게임의 새로운 기준으로서 인도 이용자들에게 흥미롭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