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냉장고∙세탁기 행사 모델 대상

삼성전자가 가전 3대장인 에어컨∙냉장고∙세탁기를 대상으로,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가전 3대장인 에어컨∙냉장고∙세탁기를 대상으로,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뉴스퀘스트=황재희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달까지 가전 3대장인 에어컨·냉장고·세탁기 구매시 최대 50만 멤버십 포인트를 혜택으로 주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1일까지 AI(인공지능)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삼성전자는 AI 가전 대표 제품으로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에어컨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먼저 비스포크 AI 무풍콤보는 무풍 성능과 혁신 AI 기능을 갖춘 에어컨으로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년 1분기 대비 50% 이상 증가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일체형 세탁건조기 제품 비스포크 AI 콤보 역시  출시 1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혁신적인 AI 기능과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구현하는 디자인, 설치 편의까지 모두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트로이카 페스타 기간 동안 AI 패키지 혜택도 강화한다.

페스타 행사 모델을 포함해 AI 패키지로 구매하면 기존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당 제공되는 최대 5만 멤버십 포인트에 더해 추가로 5만 포인트를 더 지급한다. 아울러 ▲Neo QLED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 TV 행사 모델을 포함하면 10만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구독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AI 구독클럽에 가입하고 삼성닷컴에서 관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래곤 길들이기 영화 관람권을 총 1000명에게 1인 2매씩 제공한다.

행사 기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과거 삼성전자 가전 모델이었던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함께 진행중인 AI 가전 트로이카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뒤 삼성닷컴에서 가장 갖고 싶은 제품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