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8/229796_126205_1634.jpeg)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용카드 2종은 ‘골드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와 ‘실버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다.
현대카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발렛파킹 이용권 등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결합해 기존 백화점 카드로는 누릴 수 없었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가 맺은 파트너십은 신용카드 출시,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라며 “이러한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현대카드, 전용 서체 ‘유앤아이’ 역사 담은 ‘아워 타입페이스’ 출간
- '연체율 업계 최저' 현대카드, 상반기 순이익 4.2% 증가한 1638억원
- 현대카드, 문화 축제 ‘2024 다빈치모텔’ 9월 개최...민희진 토크쇼도
- S&P, 현대차·기아 신용등급 'A-'로 상향…현대카드도 ‘BBB+’로 올려
- 롯데백화점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리조이스 콘서트’...‘꿈의 무대’ 선다
- 현대카드, 매월 마지막 주 ‘애플페이 위크’ 진행...“고객 경험 확대”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신입·경력 인재 모집...기획, 브랜드 등 직종
- 현대카드 9월 문화 이벤트...EDM 감상·츠타야 쇼케이스 등
김소영 기자
sykim@newsque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