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서버 내 보유 캐릭터 이동 가능...내달 7일까지 혜택 제공
![넷마블은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 오는 31일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 [넷마블 제공=뉴스퀘스트]](https://cdn.newsquest.co.kr/news/photo/202407/228020_123916_4926.jpg)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은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 오는 31일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버 이전은 캐릭터 하나만 이동하는 게 아닌, 현재 서버에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다만 동일 월드 내 서버 간이 이동만 가능하다.
가령 '이나이신기' 서버에 속한 이용자는 동일 서버 1~4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미하제' 등 다른 월드로는 이동이 불가능하다.
아울러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출시 100일 전야제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이에게 '빛나는 재련석'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아스 대륙 특별 미션'을 진행하고, '시간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 던전 부스팅 이벤트도 연다.
또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재련석', '빛나는 축복의 석판',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등을 증정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넷마블, 실적개선에 하이브 지분 매각 '겹호재'…주가 21개월만에 '7만원 돌파'
- 넷마블, 2분기 연속 흑자 기록...순손실 적자폭 78.4% 줄여
- 신작 3종 연타석 흥행 노리는 넷마블...연간 흑자 기대감 '솔솔'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채용 플랫폼 3곳과 특별 제휴 이벤트
- '흑자전환' 분수령될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기대되는 이유
- 권영식 넷마블 대표 "올해 흑자전환 목표...성장에 총력 기울이겠다"
- 넷마블, 신작 '아스달' '나혼렙' 기대감 UP…"흑자 전환 '3N' 명성 되찾는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에이수스의 차세대 울트라 모바일 PC와 콜라보
- 넷마블, 2분기 영업익 1112억 '어닝 서프라이즈'...'신작 3종 흥행'에 3분기 연속 흑자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력전 업데이트...직업 밸런스 개편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
